“핫 키워드 + 핫 뮤지션” #FFF, 12월 연말 무대 뜨겁게 달궈

콘진원, 2019년 대중음악 핫키워드 집결한 트렌디 콘서트 #FFF 마련
등 CKL스테이지 공연 관객 반응 호평...#FFF 기대감 높아져
오는 20일 일반 시민 대상 체험 프로그램 백스테이지 투어 진행…신청 접수 진행 중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이 운영하는 광화문 CKL스테이지가 핫 키워드와 핫 뮤지션으로 구성한 기획공연 <#FFF>로 연말 관객몰이에 나선다.

<#FFF>는 ‘Follow For Follow! Follow For Founder!’의 줄임말로 SNS 용어 ‘맞팔’, ‘F4F’를 차용, 2019년의 마지막을 함께하며 ‘전 세대가 어우러져 소통한다’,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 #오디션 #라이징스타 #온라인탑골공원 #힙합...올해 핫 키워드로 공연 라인업 마련

이번 CKL스테이지 기획공연 <#FFF>는 오는 12월 21일, 25일, 28일 3일간 창작의 장인 CKL스테이지에 올해 핫 키워드를 접목시켜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2019년 대중음악 트렌드를 아우르는 대표 키워드인 #오디션, #라이징스타, #온라인탑골공원, #힙합에 맞는 뮤지션으로 구성한 콘서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우선 21일 ▲카더가든 ▲오존을 시작으로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이오에스, 28일에는 ▲팔로알토 ▲레디 ▲자메즈 ▲먼치즈(화지, 우탄) ▲오웰무드 ▲불리다바스타드 ▲저드 등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계획이다. 기획공연 <#FFF>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소통 콘서트의 공연 취지에 맞게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아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 13일 모트 단독공연 호평...시민 대상 백스테이지 투어로 색다른 재미도 선사 예정

CKL스테이지는 2016년 개관 이후 여러 우수 공연을 선보이며 대중문화예술 공연장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달 13일에 열린 싱어송라이터 모트의 단독공연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 역시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모트는 크리마스 캐롤과 커버곡, 최초 공개된 미발표곡 등 다양한 구성으로 연말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음악을 선사해 호평을 얻었다.

아울러 콘진원이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에서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공연장의 무대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백스테이지 투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는 21일부터 시작되는 CKL스테이지 기획공연 <#FFF>의 무대를 하루 전에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만 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백스테이지 투어>는 매월 1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마감된다. CKL스테이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백스테이지 투어> 안내문 내의 큐알코드를 통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다.

한편, CKL스테이지에서 진행하는 공연의 자세한 일정과 작품 소개는 CKL스테이지 누리집(venture.ckl.or.kr/stage/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