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터치’ 채주화(라임), “첫 시작, 많이 설레고 떨렸다” 진심 가득한 소감!


배우 채주화(라임)가 오늘(23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우로서 첫 연기 도전이었던 채널A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채주화는 “배우로서 정식적인 첫 연기 도전을 ‘터치’와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터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첫 시작이라고 생각하니 많이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다. 하지만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많은 스태프분께서 좋은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주셨고 선배님들께서도 예쁘게 봐주셔서 촬영할수록 힘을 얻어 열심히 할 수 있었다”라며 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첫 작품이다 보니 실수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라며 “다른 선배님들께서 연기하는 것을 모니터하고 느낀 점을 메모하면서 다양한 것들을 현장에서 배웠다”고 신인배우로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채주화는 “제게 많은 깨달음을 준 ‘터치’라는 작품은 연기자로서 나아갈 수 있는 발판과 마찬가지였다”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면서 더 자주 작품에서 인사드리겠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채주화는 ‘터치’에서 뷰티계의 No.1 오시은(변정수)을 보필하는 차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서로 변신하여 극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한편, ‘터치’를 통해 연기자로서 안정적인 출발을 알린 채주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