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뮤지션 솔희, 새 싱글 ‘LADY’ 2월 24일 낮 12시 공개!

재치 있는 위로 담은 곡! 작사·작곡 참여! 개성 넘치는 솔희표 힙합 만난다!


신예 뮤지션 솔희(SOHLHEE, All I Know Music 소속)의 새 싱글 ‘LADY’(레이디)가 24일 공개된다.

솔희는 24일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LADY’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신곡 ‘LADY’는 솔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솔희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 스타일을 만날 수 있으며,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이 겪는 아픔에 대한 위로를 재치 있게 풀어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또한 지난 23일에는 신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였으며, 오늘 낮 12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를 오픈, 솔희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솔희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 소속 뮤지션으로, 데뷔 전 NCT 127 ‘Chain (Korean Ver.)’, 몬스타엑스 ‘난기류 (Turbulence)’, B.A.P ‘DYSTOPIA’ 등의 작사에 참여했으며, 작년 3월 ‘보라색’, 7월 ‘안읽씹’ 등 다양한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신곡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