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 발매 확정! 5개월 만에 컴백


아티스트 비오(BE’O)가 오는 24일 두 번째 EP ‘Affection’으로 돌아온다.


비오는 지난 3일 오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Affection (어펙션)’의 커밍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비오의 새 앨범명 ‘Affection’과 발매일인 24일이 처음 베일을 벗었다. 애착, 애정을 뜻하는 ‘Affection’과 더불어 보랏빛의 거대한 하트가 일렁이는 듯한 신비로운 일러스트가 비오의 새 음악과 메시지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Affection’은 비오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미쳐버리겠다 (MAD)’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올해는 1월 서울과 대만에서 데뷔 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국내외 관객들과 만났다.


비오는 지난 2020년 데뷔한 이래 ‘Counting Stars (카운팅 스타즈)’, ‘리무진’, ‘LOVE me (러브 미)’, 미니 1집 타이틀곡 ‘자격지심 (Feat. ZICO)’ 등을 히트시키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또한, 폴 블랑코(Paul Blanco), 레드벨벳 슬기, 토일(TOIL)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폴 블랑코와 합작한 ‘Summer (서머)’는 지난해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음악은 물론 공연, 페스티벌 등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펼쳐온 비오가 올해 첫 신보 ‘Affection’으로 컴백한다. 비오만의 탄탄한 음악성과 개성이 웰메이드 트랙을 완성할 전망이다.


한편, 비오의 새 EP ‘Affection’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