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박규영, ‘현실 공감’ 일으키는 순수한 짝사랑...전개 ‘기대’


배우 박규영이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으로 짝사랑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이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2회에서 남주리(박규영 분)는 짝사랑 상대인 문강태(김수현 분)의 친구, 조재수(강기둥 분)를 만났다. 그리고 “강태씨 잘 지내냐”고 넌지시 물었다. 문강태에게 직접 안부를 묻지 못하고, 그의 친구에게 수줍게 근황을 묻는 남주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지난날 애틋했던 짝사랑의 감정을 떠올리게 했다.

남주리는 조재수로부터 문강태가 곧 이사를 간다는 소식을 듣고 문강태를 찾았다. 문강태가 이사를 간 뒤 근무할 병원이 정해지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남주리는 자신이 근무하고 있는 성진시의 ‘괜찮은 정신병원’을 강력 추천하며, 장점을 늘어놨다.


또, 문강태와 헤어지는 순간까지도 “우리 집에 빈방이 있다. 성진시에 온다면 집은 따로 구하지 않아도 된다”며 설득에 열을 올렸다. 이처럼 남주리의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극의 말미, 남주리가 문강태로부터 전화를 받은 후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화사하게 웃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남주리와 문강태가 고대환(이얼 분)이 앉아있는 휠체어를 끌고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이어졌다.


남주리가 문강태와 ‘괜찮은 정신 병원’에서 함께 일하게 된 것. 하지만 남주리는 조재수로부터 ‘문강태는 어차피 어디론가 떠날 것이기 때문에 깊은 인연은 만들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다. 남주리의 짝사랑은 어떻게 될까.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박규영은 일터에서는 차분함을 잃지 않고 프로 정신을 발휘하던 남주리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서툴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현실 공감을 이끌어냈다. 더욱이 그 모습이 한없이 순수하고 애틋했던 어린 짝사랑의 감수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것이라, 박규영의 순애보가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규영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