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가수 ‘임영웅’, 똑 부러진 닥터클로TV CF로 사로잡은 팬심


대세가수 임영웅은 단 15초로 충분했다.

최근 가수 임영웅이 똑 부러진 TV CF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 중인 '닥터클로'(Dr. Clo)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초 분량의 '닥터클로 프레쉬' 풀버젼 CF광고를 공개하였다.

영상 속 임영웅은 냉장고 탈취제인 '닥터클로 프레쉬'의 제품 특성을 타고난 연기력을 통하여 보는 이들에게 전달했다.

▲ 닥터클로 x 임영웅 '닥터클로 프레쉬' 15초 광고 영상 화면 캡쳐

임영웅은 한 CF장면에 등장한 냄새 나는 냉장고와 '닥터클로'를 사용한 냉장고 비교를 마치 배우 같은 연기력으로 제품 사용법을 간편하게 부러뜨리는 동작으로 효과적으로 연기했다. 또한 임영웅의 찡그린 얼굴과 미소 지은 얼굴을 한 화면에서 함께 보는 재미도 있었다.

▲ 닥터클로 x 임영웅 '닥터클로 프레쉬' 15초 광고 영상 화면 캡쳐

임영웅은 "탈취부터 관리부터 살균까지 똑 부러지게 냉장고를 케어하세요."라는 멘트까지 대세가수다운 솜씨로 깔끔하게 전했다. 팬들은 "너무 멋찐 영웅님 광고도 똑소리 나네요", "CF 얼굴이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서 사랑받을 수밖에..", "똑 부러지는 울 영웅님 멋진 목소리로 얘기하시니 아주 귀에 쏙쏙", "모델 임영웅, 참 똑부러지고 프레쉬합니다" 등 다양하고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의 이번 15초 '닥터클로 프레쉬' 광고는 TVCF,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서울 삼성동 코엑스 100미터 전광판, 전국 CGV 체인 극장, 제주국제공항, 서울 올림픽도로 옥외 전광판 등에서 접할 수 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똑 부러지고 프레시한 임영웅을 만나게 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