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상순, 첫 솔로 EP ‘Leesangsoon’ 오늘(4일) 발매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EP ‘이상순(Leesangsoon)’을 전격 발매한다.

타이틀곡인 ‘너와 너의’는 이상순이 속한 프로젝트 음악 그룹 ‘베란다 프로젝트’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평온하며 기분 좋은 일상을 담은 느긋한 템포의 곡이다.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음악가에서 이제는 전 국민이 아는 뮤지션이 된 이상순의 새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더 없는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와 너의’를 비롯해 ‘안부를 묻지 않아도’, ‘다시 계절이’, ‘네가 종일 내려’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중 ‘네가 종일 내려’는 이상순의 담백하고 독보적인 보이스에 가수 선우정아가 작사에 참여하여 사랑스러움을 더한 곡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EP는 보너스 트랙 한 곡을 더해 다섯 곡을 담은 아날로그 레코드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EP ‘이상순(Leesangsoon)’은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이상순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으로 새 앨범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이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