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텔리전스, 위기의 시대에 놓인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웨비나 개최

‘애드바이저’ 솔루션을 활용해 정교한 데이터 분석과 광고 자동화를 이룬 애드테크(AdTech) 전문기업 애드인텔리전스는 페이스북과 함께 9월 10일(금) 첫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드인텔리전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더불어 강화되는 개인정보보호 정책들로 힘들어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에 구체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생존과 성장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 2019년 애드인텔리전스-페이스북 공동 개최 세미나 현장

애드인텔리전스 오세민 마케팅 이사의 ‘광고 매체별 성과비교를 통한 효과적인 매체 선택법’ 세션을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주요 광고 매체를 어떻게 바라보고 해석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어서 페이스북 김선진 매니저가 ‘광고 생태계의 변화와 그 대책’ 세션을 통해 현재 온라인 광고 생태계의 주요한 변화를 소개한다. 또한 그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자동화를 통한 효과적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활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정배 애드인텔리전스 대표이사는 “페이스북과 함께 한국의 이커머스 시장에 보다 나은 가치를 전달하고, 언제나 확인 가능한 데이터에 근거해 대안을 찾는 애드인텔리전스의 웨비나를 통해 현재의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영감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드인텔리전스x페이스북의 웹 세미나 참가 신청은 애드인텔리전스 홈페이지 이벤트 섹션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