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정규 3집, 트렌디한 색깔의 WayV 신곡 ‘Miracle’ 수록!

NCT(엔시티)가 정규 3집 수록곡 ‘Miracle’(미라클)로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인다.

NCT 정규 3집에 수록된 WayV의 신곡 ‘Miracle’은 가성과 랩을 넘나드는 보컬이 매력적인 미디엄 R&B 팝 곡으로, 꿈을 향한 마음을 ‘꿈의 공전’으로 표현한 영어 가사에는 기적을 믿고 음악을 통해 공감하여 모두의 휴머니티를 일깨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3일 밤 12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되는 ‘Miracle’ 트랙 비디오는 신곡의 분위기와 WayV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NCT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는 더블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WayV, NCT 127, NCT DREAM의 개성 넘치는 곡들은 물론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연합팀 NCT U의 곡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