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위트홈’ 배우 김현,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현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베테랑 내공의 배우 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연극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김현은 영화와 드라마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배우 김현은 극단 ‘모시는 사람들’ 입단으로 데뷔 후, 30여 년간 40여 편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올해 ‘새들의 무덤’을 통해 다시 한번 무대 위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후 영화 ‘작은빛’, ‘해치지 않아’, ‘유열의 음악앨범’, ‘생일’, ‘7년의 밤’ 등뿐만 아니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 ‘톱스타 유백이’, ‘미스터 션샤인’ 등 작품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슈퍼 주인 ‘선영’ 역으로 내공 있는 열연을 펼쳤고, 전 세계에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그동안 장르를 불문하고 흡인력 있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었기에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와 더불어 판타지오는 “배우 김현의 폭넓은 연기 활동에 열띤 응원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김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옹성우, 백윤식, 임현성, 김미화, 조인, 박예린, 추예진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 신예, 아역배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