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주유하고 커피 마실 때마다 마일리지가 두 배로 적립!”


현대카드가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시스템’내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기 구독 서비스인 ‘더블마일팩’을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보유한 현대카드의 기본 혜택이 탑재된 ‘1층 기본’, 트렌디한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3층 선물’로 구성된 현대카드의 고객 친화적 혜택 구조다.


현대카드가 새로 선보인 ‘더블마일팩’은 대한항공카드 전용 서비스로 1회 5만원의 구독료로 6개월간 주요 일상생활업종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두배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적립 대상 가맹점은 배민/요기요 등 배달 업종과 주유소, 편의점, 커피, 베이커리 업종이다. 각 업종별 월 이용금액 30만원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 후 ‘2층 구독’ 메뉴에서 ‘더블마일팩’을 찾아 구독 버튼을 클릭하고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더블마일팩’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을 통해 ‘더블마일팩’을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더블마일팩’ 출시를 통해 ‘마일리지 긴급충전서비스’와 함께 일상 생활영역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크게 증가하고 있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이 더 빠르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 ‘더블마일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