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WINSTV 2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 LG트윈스는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LGTWINSTV’의 구독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지난 10일 KBO 10개 구단 유튜브 채널 중 최초로 구독자 20만명을 달성하며 구독자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4~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4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업로드 될 ’2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작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30일 LGTWINSTV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모자와 티셔츠, 응원 머플러 그리고 정규시즌 우승 기념 모자와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LG트윈스는 2021년부터 정기적으로 유튜브 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며 구독자의 피드백에 기반하여 콘텐츠를 제작했다. 앞으로도 팬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LGTWINSTV 20만 구독자 달성 기념 팬 참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SNS 계정( www.youtube.com/LGTwinsTV , www.Instagram.com/ lgtwinsbaseballclub ) 및 LG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lgtwi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