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신제품 ‘진설 클렌징폼’ 출시

클렌징 그 이상의 감각적 경험으로 타고난 피부 유연성을 되찾아 주는 고기능 클렌징폼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진설 라인의 정수가 담긴 신제품 ‘진설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 클렌징폼은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피부의 근본까지 관리하는 고기능 세정제다. 진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유연성을 되찾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진설 클렌징폼에는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오일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됐다. 이는 높은 함량의 오일을 안정하게 감싸고 있는 거품을 정교하게 담아낸 특수 기술이다. 이를 통해 세정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고보습 세정을 경험할 수 있다. 세안 후에도 매끄럽게 정돈되고 윤기 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도 함유돼 있다. 인삼이 가진 생명력을 응축한 열매인 진생베리에는 인삼 뿌리보다 더욱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들이 가득하다. 이를 통해 시간이 흐를수록 유연함을 잃고 거칠어진 피부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고객 사용 만족도 조사에서도 진설 클렌징폼은 탁월한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 직후 100%가 피붓결이 부드러워졌다고 응답했으며, 피부 개선 효과에 만족하는 반응도 100%였다[1].

설화수 진설 클렌징폼은 5월부터 전국 설화수 매장과 더불어 아모레 몰과 네이버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 및 방문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