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 수능 한파 대비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
피로한 손목 케어엔 ‘손목 밴드’, 컨디션 관리와 휴식엔 ‘목 마스크’ 추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 긴장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수험생들이 많다. 라이온코리아가 이처럼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를 제안한다.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는 △손목 밴드와 △목 마스크 두 가지 타입으로, 수능 한파 등을 대비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는 40℃의 부드러운 열감이 60분 동안 지속돼 장시간 공부로 피로해진 손목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밴드형으로, 막바지 공부에 돌입해 바쁜 수험생과 수능 당일 교문 앞에서 자녀를 기다리는 수험생 학부모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감테라피 온열 목 마스크’는 부드러운 부직포 소재가 목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40℃의 온기가 최대 5시간 지속돼 급격히 추워지는 수능 시즌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향은 내추럴 아로마와 힐링 헬리오트로핀 2종으로 구성됐다. 은은한 향기가 마음을 편하게 케어해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라이온코리아는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가 수험생들의 떨리는 마음을 달래고 수능 직전 컨디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곁에서 함께 마음 졸일 가족들에게도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온감테라피 온열 시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