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애즈원은 지난 6일 서울 금천구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NovaStar Training Session 4회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NovaStar Training Session’은 애즈원이 국내 단 하나의 NovaStar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주관하는 정기 기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5년 4월 첫 회차를 시작으로 총 네 차례 진행됐으며, 매회 조기 마감과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지난 회차들은 H 시리즈부터 VX/VX Pro 시리즈, TB/TU 시리즈 등 NovaStar의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실무 기술을 다뤘다. 이번 4회차는 ‘Fundamental of NovaStar’를 주제로 노바스타 전체 제품군의 이해, 제품 선정, 시스템 구성, Nova LCT 설정, 트러블슈팅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종합 교육 과정으로 확대 운영됐다.
이번 교육의 평균 만족도 역시 99% 이상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이론과 실습이 균형 잡힌 교육이었다’, ‘장비를 직접 다뤄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 교육을 통해 실무 감각을 익힐 수 있었다’는 후기를 남겼다. 실제로 전체 참가자 중 70% 이상이 재참여 의사를 밝히는 등 교육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애즈원은 올해 마지막 트레이닝 세션은 노바스타의 핵심 기술을 종합적으로 다루며 한층 발전된 커리큘럼을 선보였다며, 내년에도 Novastar 제품 구매자들이 최신 기술 트렌드에 맞춘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즈원은 NovaStar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바몰(NovaMall)’을 통해 11월 11일(화)부터 30일(일)까지 20일간 ‘노바몰 세일 페스타’를 진행, 국내 유일하게 NovaStar 주요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