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엄정화, 부캐명 ‘만옥’으로 확정...본격 활동 시작!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환불원정대’의 부캐명을 ‘만옥’으로 확정 지으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언택트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엄정화는 화상으로 진행된 짧은 만남 속에서도, 맏언니로서의 포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엄정화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밝은 모습으로 ‘환불원정대’의 언택트 화상 회의에 등장, 화면을 뚫고 나오는 완전체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이 다 모이자 유재석은 엄정화를 ‘만옥’이라고 불렀고, 이로써 그녀의 부캐명이 ‘만옥’으로 확정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이어, 엄정화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화상 회의에서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시켰다.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를 제외한 멤버들과 유재석이 식사를 하는 사이 이효리가 이상순과 함께 엄정화의 명곡 중의 명곡인 ‘초대’를 부르기 시작한 것. 이에 엄정화는 식사를 하면서도 완벽한 화음을 넣고, 폭풍 리액션을 보내며 열띤 후배 사랑을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엄정화의 재치 있는 입담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유재석이 팽팽한 기 싸움을 펼칠 때 더 빛이 났다. 이효리와 유재석의 투닥거림이 심해지고, 결국 유재석이 이효리에게 큰소리로 소리를 치자, 엄정화는 “지미, 누나 앞에서 목청 울리지 마. 다 아우를 줄 알아야 제작자지”라고 엄포를 놓으며 분위기를 순식간에 휘어잡았다. 이어, 유재석이 이효리에게 복수하듯 화면에서 공격하는 제스쳐를 취하자 “지금 뭐 하는 거야, 나 뺨 대린 거야?”라며 멤버들을 주도해 유재석을 놀리기 시작, 후배들과 더욱 가까워진 모습으로, 앞으로 활동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 영상에서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유재석이 엄정화의 명곡을 알아보며 그녀를 본격적으로 파헤치는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와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포이즌에 맞춰 춤을 추던 엄정화는 갑작스러운 원조 브이 맨 김종민의 등장에 깜짝 놀라는 한편, 눈물을 훔치는 듯한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언택트 회의에서도 밝은 분위기로 맏언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멤버들과 환상 케미를 자랑한 엄정화. 분위기를 주도하는 그녀의 입담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롤모델’이라 불리는 엄정화가 생에 첫 그룹 활동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엄정화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