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온택트 콘서트 'MIC ON(마이콘)' 개최

21일(토) 오후 7시 마마무, 김재환, 아이즈원(IZ*ONE), 나띠(Natty) 출연 '온택트(Ontact)' 라이브 콘서트 을 주최하며 U+아이돌Live로 독점 중계한다고 밝혔다.


MIC ON(마이콘)은 아티스트가 팬을 위한 무대를 만드는 '나를 위한 콘서트', '팬에게 헌정하는 콘서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가 아티스트 섭외 및 무대 제작, 중계에 나선다.



1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기대를 뛰어넘는 컨셉과 화려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라이브로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 '믿보맘무(믿고 보는 마마무)' 저력을 보인 마마무 ▲풍부한 감성과 치명적 가창력의 '대체불가 보컬리스트' 김재환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 ▲신예 솔로 가수 나띠(Natty)가 출연하며 MIC ON(마이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재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Ontact)' 생중계로 진행되는 LG유플러스 주최 MIC ON(마이콘)은 21일(토) 오후 7시부터 U+아이돌Live를 통해 모바일 생중계돼 어디에서나 감상할 수 있다. 해외 케이팝(K-POP) 팬을 위한 대만 지역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 이후에는 VOD로 무료 시청할 수 있다. U+아이돌Live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 가능하다.

U+tv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실행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MIC ON(마이콘)을 감상할 수 있다.

팬이 직접 참여한 MIC ON(마이콘) 사전 이벤트 결과는 21일(토) MIC ON(마이콘) 무대 위에서 아티스트들이 직접 결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또 공연 중에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한 실시간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올 한 해 아이돌Live를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컨셉으로 MIC ON(마이콘) 무대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청과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