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타이틀 곡 ‘음 (Mmmh)’ MV 티저 26일 낮 12시 공개!



엑소 카이의 솔로 데뷔곡 ‘음 (Mmm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6일 공개된다.

카이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음 (Mmm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6일 낮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되며, 곡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카이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신곡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특히 신곡 ‘음 (Mmmh)’은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R&B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게 풀어냈으며, 카이의 시그니처인 감각적인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음 (Mmmh)’을 비롯해 ‘Nothing On Me’(낫띵 온 미), ‘기억상실 (Amnesia)’, ‘Reason’(리즌),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 ‘Hello Stranger’(헬로 스트레인저)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카이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카이의 첫 미니앨범 ‘KAI’는 11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