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캠핑 플랫폼 ‘휠핑’ 시즌 4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가 쉽고 즐거운 캠핑을 위한 체험 플랫폼 ‘휠핑(Wheelping)’ 시즌 4 참가자를 18일(목)부터 모집한다.


휠핑은 자동차의 휠(Wheel)과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손쉬운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자동차가 2020년 처음 선보인 플랫폼이며, 시즌 4를 맞아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현대자동차는 휠핑 시즌 4를 맞이해 기존과 달리 휠핑 전용 캠핑장으로 고객들을 직접 초청한다. 가족, 연인, 친구, 반려견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1박 2일 캠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휠핑 시즌 4는 춘천 프라임 캠핑장에서 오는 6월 2일(금)부터 6월 4일(일)까지 1박 2일씩 총 2회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캐스퍼 보유 고객과 캐스퍼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100팀을 초청한다. (팀당 최대 인원 2명)


2일부터 진행되는 1회차 캠핑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일반 형태의 캠핑이며, 3일부터 진행되는 2회차 캠핑은 반려견 동반 캠핑이다. 반려견 동반 캠핑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캠핑 기간 반려견(1마리)을 동반해야 한다.


이번 휠핑 시즌 4는 참가자들이 쉽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 용품 일체 ▲식음료 ▲반려견 용품과 간식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잠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캐스퍼 차량을 대여해준다. 참가자들은 인수지에서 차량을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 후 이용할 수 있다.


휠핑 시즌 4는 캠핑장에서 1박 2일을 보내기 위해 필요한 식재료와 간단한 용품들을 스스로 해결하는 ▲자급자족 라이프, 참가자들이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캐스퍼와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캐스퍼 소셜클럽, 캐스퍼를 활용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선보이는 전시장인 ▲위드캐스퍼, 반려견과의 즐거운 캠핑 경험을 위한 ▲놀멍쉬멍 라이프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휠핑 시즌 4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18일 10시부터 24일까지 휠핑 홈페이지( https://shop.hyundai.com/wp )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핑 사이트 참조)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의 아웃도어 캠핑라이프 체험 플랫폼 ‘휠핑’이 어느덧 4년차를 맞이했다”며, “캠핑을 위한 차량부터 물품,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모두 제공되는 휠핑 만의 ‘풀패키지 캠핑’을 통해 고객들이 당사 차량과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