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얼리 액세스 9월 22일(월) 22시 오픈
‘매우 긍정적’ 리뷰 획득 중인 신규 업데이트 공개
신규 캐릭터, 아이템 등 신규 업데이트 한글화 완료
‘Deadly Days: RoadTrip(데들리 데이즈: 로드트립)’, 지금 스팀에서 바로 플레이 가능
혼돈의 세상에서 좀비 분쇄기가 돼 전투에서 살아남아라
사이드킥 퍼블리싱(Sidekick Publishing)은 인디 게임 퍼블리셔 Mecrew Games(Media Bund)와 함께 9월 22일(월) 오후 10시(한국 시각)부터 신작 서바이벌 게임 ‘DEADLY DAYS: ROADTRIP(데들리 데이즈: 로드트립)’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Deadly Days: RoadTrip’은 좀비가 가득한 세상에서 생존자로 살아남아야 하는 톱다운뷰의 슈팅 게임이다. 당신의 유일한 희망은 손에 든 화력과 무기로 안전 지대를 찾아 나아가며, 보급품과 무기를 샅샅이 뒤져가면서 압도적인 좀비의 웨이브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것이다.
종말의 세상에서 모험이 지금 시작된다. 삶과 죽음의 궁극적인 운명 전체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돼 피비린내 나는 길을 개척하게 되는 ‘Deadly Days: RoadTrip’은 미지의 세계와 도전으로 가득한 종말론적 세계를 무대로 하는 생존 어드벤처 게임으로, 미친 좀비, 위험한 무작위 생성되는 스테이지, 생사를 건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되돌릴 수 없는 여정이 이제 시작된다.
모두에게 같은 길은 없다
‘Deadly Days: RoadTrip’에서 두 가지 여정은 존재하지 않는다. 무작위로 생성된 레벨과 스테이지로 인해 다음 모퉁이에 어떤 위험이 기다리고 있는지 알 수 없다.
· 끊임없는 좀비 무리와 맞설 것인가, 아니면 홀로 무서운 돌연변이와 맞설 것인가?
· 폐허 속에 숨겨진 전설적인 유물을 발견할 것인가, 아니면 막다른 골목에 부딪힐 것인가?
보스에게 비용을 청구해 모든 위험을 감수할지, 아니면 자원을 신중하게 탐색할지 모든 결정은 게이머가 내린다. 즉, 끝까지 해낼 수 있을지는 모두 게이머의 선택에 달려 있다.
레트로 스타일과 끊임없는 긴장감이 만나는 픽셀의 게임 세계로
거친 픽셀 질감은 공포감을 희석시키지 않고, 미지의 궁금함을 증폭시켜 매 순간을 스릴 넘치는 탐험으로 만든다. 이 폐허의 세계에서는 게이머가 내딛는 모든 발걸음이 생사의 갈림길에 해당한다. 돌연변이 좀비들이 사방에 숨어 있고, 생존자들은 위험으로 가득 찬 거리를 영원히 재앙의 문턱에서 헤쳐 나가게 된다. 공기는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무자비한 황무지에서 한 번의 잘못된 행동이 마지막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준다.
백팩은 당신의 궁극적인 무기… 잘 정리된 인벤토리의 마법을 마스터해 당신만의 미친 조합을 만들어보자
종말 후 생존은 총의 크기가 아니라 선택의 지혜에 달려 있다. ‘Deadly Days: RoadTrip’은 전략과 혼돈이 충돌하는 인벤토리 시스템으로 모든 게이머에게 시험의 장을 마련한다.
· 테트리스, 메이헴 퍼즐과 융합: 당신의 배낭은 당신의 궁극적인 무기가 된다. 아이템 구성을 현명하게 계획하자. 모든 공간이 중요하다.
· 결합해 지배하기: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정리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적에게 지옥을 선사할 수 있다.
· 전설이 되자: 평범한 쓰레기를 갓티어 장비로 리메이크할 수 있다. 녹슨 파이프가 승리의 지름길일지도 모른다.
모든 레이아웃은 이야기를 전달한다. 그래서 모든 결정이 중요해진다. 아이템 ‘에어드랍’ 호출을 통한 레벨업도 가능하다. 절망적인 좀비 파도가 가라앉을 때 예상치 못한 ‘하늘로부터의 선물’이 유일한 희망이 될 수 있다.
위험한 생존의 길, 지금 시작된다
휴게소에 들려 감자튀김과 햄버거를 먹는 것은 잊어버리자. 이번 로드 트립에서는 모든 정거장이 생사를 결정한다. 모든 여행은 다르고, 레벨은 자동 생성되며, 선택은 당신이 몫이다. ‘Deadly Days: RoadTrip’에서 게이머는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경험하게 된다.
· 무작위로 생성된 레벨 및 스테이지에서 무한의 플레이
· 아이템 인벤토리 관리와 강력한 아이템 조합을 갖춘 전략성
· 다양한 캐릭터 재능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
· 엔드리스 모드로 리더보드에서 전세계 유저와의 경쟁.
· 거대한 좀비 무리를 마주하는 긴장감, 스릴, 그리고 클리어 시의 만족감
‘Deadly Days: RoadTrip’의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첫 2주 동안 35% 할인을 혜택이 제공된다.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체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