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티켓 오픈 1분 만에 마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 랜선 패널 참여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업계 최초의 론칭 협업에 자동차 팬들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더해졌다.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렉스턴 론칭 이벤트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이하 쇼케이스)' 랜선 패널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가 지난 22일 뮤직 플랫폼 멜론을 통해 진행됐다.

쇼케이스 현장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출연진들과 소통하게 될 150명의 패널 신청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마감되며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에 대한 놀라운 기대를 확인하게 됐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쇼케이스는 오는 11월 4일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쌍용차는 지난 19일부터 올 뉴 렉스턴 사전계약을 시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사전계약 고객들에게 계약금 10만원 지원 혜택과 더불어 몽블랑(Mont Blanc) 키링을 증정(11월 말까지 출고 기준)한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스턴X임영웅 음원 발매 기념 ▲HERO 컬렉션 가죽 키홀더(2pcs, 100명) ▲HERO 컬렉션 무릎담요(100명)를 증정한다.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공개된 올 뉴 렉스턴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로 대변되는 외관을 비롯해 12.3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비롯한 첨단사양 적용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보여 준다.

더욱 강력한 파워트레인과 조향감 및 NVH 성능이 우수한 랙 타입(R-EPS)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했고,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이 원격제어와 보안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차량 관리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능동형 주행 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해 첨단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된 올 뉴 렉스턴은 사중 구조 프레임 보디의 신뢰성과 더불어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누릴 수 있다.

안전에 대한 렉스턴 고유의 신뢰성에 더해 비약적으로 향상된 예방 안전성을 나타내는 메시지로 '렉스턴이니까 믿고. 간다' 슬로건을 채택했으며, 쌍용차는 이러한 메시지를 론칭 TVC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