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2024 스프링캠프 종료


LG트윈스는 미국 애리조나에서 실시한 2024 스프링캠프를 종료했다. 2월 1일(목)부터 3월 2일(토)까지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ISP (Indian School Park) 구장에서 실시한 스프링캠프에는 염경엽 감독 및 코칭스태프 19명과 선수 42명이 참가했다.

염경엽 감독은 “이번 캠프의 목적은 기존 선수들의 성장이었는데 고참들 중심으로 주전급 선수들이 큰 부상없이 캠프 분위기를 이끌면서 팀이 가고자하는 캠프의 분위기를 한단계 끌어올렸고 팀이 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개인들의 준비가 잘 된 캠프라고 평가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캠프 진행하면서 타자쪽에서는 기존 라인업이 한단계 더 강해질수 있는 기대감을 만드는 캠프가 되었고, 어린선수 중에서는 김현종, 김성진, 구본혁 등이 한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투수쪽에서 가장 신경을 썼던 부분은 손주영과 이상영이었는데 손주영과 이상영이 자기의 매커닉을 찾아가면서 전체적으로 기대감을 주는 시즌이 될 것 같다.” 라고 말했다.

한편, LG트윈스는 3월 4일(월) 오전 입국하여 휴식과 잠실 훈련을 소화하고, 9일(토) KT와의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삼성, NC, 키움, 샌디에이고와 차례대로 시범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 3월 훈련 및 경기 일정
6(수) ~ 8(금) 훈련(잠실)
9(토) ~10(일) 시범경기 KT전(수원)
11(월) ~12(화) 삼성전(대구)
14(목) ~ 15(금) NC전(창원)
16(토) 키움전(잠실)
18(월) 샌디에이고전(고척)
19(화) 키움전(잠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