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은민, JTBC ’18 어게인’ 캐스팅 확정…김하늘과 호흡


배우 고은민이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고은민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배우 고은민이 '18 어게인' 임자영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 연출 하병훈)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고은민은 정다정(김하늘 분)의 동료 아나운서로 시기 질투 가득한 아나운서국 안에서 유일하게 다정의 편이 되어 주는 의리녀 임자영 역을 맡아 다정을 괴롭히는 동료들에게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들의 답답함을 해소시켜주는 사이다 같은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예 고은민은 지난해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희귀병으로 투병 중이지만 밝고 긍정적인 문은혜 역을 맡아 김상경을 향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며 눈물샘을 자극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올해 고은민은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 결혼을 앞두고 아버지 이대연의 부재에 대한 그리움과 미안함을 가슴을 저미는 눈물연기로 표현하며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대한제국 어린 이민호의 어머니 역을 맡아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고은민은 이번 ’18 어게인’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의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식 기자 다른기사보기